본문 바로가기
국내여행

강서구 염창역 카페 오알(OR) 강아지 동반 가능해요

by 트래블리 2022. 1. 20.

 

 

 

 

 

안녕하세요.

맛집, 여행 블로거 블리입니다!

 

오늘은 카페를 한 곳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.

저는 지나가다 예뻐서 가게 된 곳인데

강아지 동반까지 가능해서

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분이라면

주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.

 

 

카페 오알 운영시간 및 위치 정보

 

운영 시간: 월~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

*매주 일요일 정기휴무

 

꽤 일찍 열어서 늦게까지해서

개인 카페임에도 불구하고

평일엔 혼자 와서 카페에서 공부를 하거나

개인 업무를 보시는 분들도 꽤 있더라고요.

 

 

위치는 염창역 근처에 있고

등촌역에서도 멀지 않은 위치에 있어요.

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!

 

 

반려동물 가능 카페

 

카페 오알(OR)은 일 강아지 카페 (강아지 케어해주는 것까지 하는 전문)가 아닌

일반 카페임에도 불구하고 강아지 동반이 가능하고

그에 대한 안내가 꼼꼼한 편이에요.

 

야외 공간이 꽤 넓게 분리되어 있어서

반려동물과 분리된 공간에서

계시고 싶으신 손님들도 

이용하기에 부담이 없을 것 같았어요.

 

 

여기는 실내 공간이에요.

실내 밖에서 본 것처럼

차분하고 따스한 느낌입니다.

좌석수도 꽤 많았는데 손님들이 많으셔서

사진을 많이 담지는 못했네요 ㅠㅠ

 

 

이곳이 야외 공간!

지금은 추워서 아쉽게 이용을 못했지만

날 따뜻해지면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.

 

여기서 강아지와 함께하면 됩니다.

 

 

 

착한 가격의 카페

 

 

오알이 좋았던 것 중에 하나로

분위기나 다른 것들이 전혀 빠지는 부분이 없음에도

가격이 꽤 착하다는 부분이었어요.

 

아메리카노도 3천 원 후반 대이고

다른 커피류도 대부분 4천 원대였어요.

 

저는 차를 자주 마시는데

허브티가 정말 꽤 비싸거든요.

근데 여기는 4천 원이라니... 정말 저렴 ㅎㅎ

 

 

 

 

크로플과 토스트 메뉴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!

 

 

 

저는 딸기 라테를 한 잔 먹었습니다.

가격은 4,500원

정말 착한 가격이지 않나요?

 

강서구 염창동 근처에서

반려동물 동반 카페나

가성비 좋으면서

감성적인 카페를 찾으신다면

카페 오알 추천드려요.


 

제 돈으로 다녀와 작성한 후기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