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국내여행

부산 서면 전포동 카페거리 맛집 '고쿠텐' 텐동 후기

by 트래블리 2022. 1. 13.


안녕하세요😊
맛집 블로거 블리입니다!

오늘은 부산 서면 전포 텐동 맛집인
고쿠텐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.


고쿠텐은 전포 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.
자세한 위치 정보는 맨 하단 지도를
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!


고쿠텐 메뉴


먼저, 고쿠텐의 메뉴예요.
텐동 전문점답게 다양한 텐동 메뉴를 만나볼 수 있어요.

베스트 메뉴로는 기본 시그니처 메뉴로
보이는 고쿠텐동과
장어가 들어가 고급스러운
맛을 기대해볼 수 있는 장어 텐동이 있네요.

기본적으로 모든 텐동에 새우튀김과 버섯, 가지,
단호박, 꽈리고추, 김 튀김은 토핑으로
들어가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어요.

제가 주문한 메뉴는 뒤에서 만나보시죠!


매장소개


그 전에 매장을 간단히 보여드릴게요.
손님분들이 식사 중이라 많은 공간을 촬영하진 못했는데
바 형식과 테이블 구조로 되어 있었어요.


매장은 우드톤의 노란 조명을 사용하여
굉장히 따뜻한 느낌을 주는 공간이었어요.
저는 음식의 맛도 중요하지만 맛집을 고르는 기준에
매장 분위기도 꽤 고려하게 되더라고요!

전포 카페거리에 많은 맛집들이 있지만
고쿠텐에 들어오게 된 것도 깔끔해 보이는
내부 때문이기도 했어요.


드디어 제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😊
저는 첫방문했던터라 가장 기본 메뉴인
고쿠텐동을 주문해봤어요.
보기만 해도 푸짐하지 않나요?

바삭한 튀김과 적당한 소스가 인상적인 텐동이었어요.
고추냉이가 있어서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좋았습니다.
다만 간이 조금 약한 느낌이어서 소스가
조금 더 있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.

부산 서면에서 식사를 하시거나
전포 카페거리 밥집 중 일식 메뉴가 당기는 날이라면
고쿠텐 한 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!




어떠한 대가도 받지 않은
블리의 내 돈 내산 솔직한 리뷰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