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수 오동도 근처 오션뷰 카페 낭만도시
오늘은 오동도 근처 오션뷰 카페인 낭만도시를 다녀온 후기와 정보들을 알려드리려고 해요. 여수의 대표 여행 지하면 오동도를 빼먹을 수 없죠. 저도 여수 여행을 가서 필수 여행 코스 중 하나인 오동도를 다녀왔습니다. 그리고 많이 걸었던 터라 근처 카페를 찾았는데 이왕이면 예쁜 곳을 가고 싶더라고요. 그래서 찾아가게 된 곳이 낭만도시입니다.
여수 여행 오동도 근처 카페 낭만도시 운영 정보
여수 낭만포차 근처 카페 낭만도시 메뉴 정보
- 커피류 : 아메리카노, 카페라떼, 바닐라 라테, 슈크림 라테가 있으며 가격은 6천 원에서 7천 원대이다.
- 논 커피류 : 치즈 초코라테, 달고나 라떼, 밀크티로 가격은 7천 원대이다.
- 아이스 에이드 류 : 시그니처 메뉴인 레드 블렌디드 티와 에이드류는 쿨 라임 모히또, 애플망고, 히비스커스, 자몽, 레몬이 있습니다. 가격은 7천 원 대 입니다.
- 100% 착즙 주스 : 한라봉 주스, 천혜향 주스가 있으며 가격은 8천 원입니다.
카페 낭만도시의 또 다른 장점으로는 베이커리류가 많다는 점입니다. 여행을 하면 많이 걷게 될 수 있는데 그때 중간에 출출할 때 베이커리류를 먹기에 딱 좋은 장소 같아요.
카페 낭만도시 지극히 주관적인 내 돈 내산 후기
사실 오동도랑은 아주 가까운 거리는 아니었어서 가는 길에 그냥 근처 카페를 갈까 고민을 했던 것도 사실입니다. 근데 가보고 가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했어요. 일단 뷰가 탁 트인 게 너무 예쁘더라고요. 음료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생각하기도 했지만 여행지에선 그래도 가격보다는 경험이 더 중요하게 느껴지더라고요. 근처에 낭만 포차도 있어서 낭만포차를 가는 코스와 함께 여행 계획을 짜서도 좋을 것 같아요!